한전KDN, ‘KDN LIFE’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KDN, ‘KDN LIFE’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직원 간 소통 활성화 성과와 정보 전달, 공감 지식 인정

[크기변환]kdn30.jpg

한전KDN(사장 김장현)은 지난24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내보 부문 편집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사진)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 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고용노동부의 후원으로 각 기업과 공공기관 등에서 제작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창달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 발전을 위한 노력을 평가하는 행사이다.

 

한전KDN 사보 ‘KDN LIFE’는 ‘탁월함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내부 구독자인 직원들에게 경쟁력 향상을 위한 방법 제시와 회사 주요 소식 및 솔루션 소개로 직군을 넘어 회사 전체가 하나 되는 공감을 이끌고 있음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일상에서 헷갈릴 수 있는 지식과 ICT 기술에 대한 국내외 사례제시와 설명으로 사내‧외 구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생생한 전문정보와 지식을 제공하는 가교역할을 하는 소통 채널로서 공로를 인정받았다.

 

장항 커뮤니케이션실장은 “앞으로도 사보를 통해 회사 사내외 정보를 전달하고 소통과 공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여 읽고 싶은 사보를 만들어 갈 예정”면서 “직원 및 가족, 국민과 함께하는 소통의 수단으로 다가가 한전KDN이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속적 직원 참여형 콘텐츠 확대를 통해 직원이 바라보는 회사, 업무, 여가생활을 재조명하고 직원 간 서로에 대한 이해와 공감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코너를 개설하여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